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 미국 유니버설스튜디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구 안내판

 

영화 촬영 세트장 거리와 유니버설수튜디오 전경

 

해외 여행이라고 하면 미국을 대부분 떠올릴 것입니다. 미국 여행중에서도 가볼만한 곳인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가볼만한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LA  할리우드에서 30분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입니다. 도시 전체가 영화와 관련 있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하여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거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내에서 트램 버스를 타고 영화 촬영 세트장을 지나고 있다.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는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스튜디오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내에 있는 4개의 차량이 이어진 트램 버스를 타고 40분간 트램 투어(Studio Tram  Ride)를 하면서 영화 세트나 실제 영화 장면을 연출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여행 중에서 LA 로 행선지를 정했다면 이곳은 꼭 가볼만한 여행지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직접 제작에 대한 고문을 맡아 만들어진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큰 세트장입니다. 말이 세트장이지 실제로는 도시에 가깝습니다.

 

트램 버스로 영화 세트장을 이동하고 있다.

 

백투더 퓨처에 등장하는 시계탑 광장이나 시청 건물 앞에서 잠시 버스를 멈추고,

버스에는 최첨단 HD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영화 백투 더 퓨처를 촬영한 세트장 거리를 지날 때는 HD 모니터에서 해당 건물이나 거리에서 촬영했던 장면을 상영하여 세트장에 대한 실감 있는 감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A의 겨울은 한국의 겨울과는 달라 포근한 편이어서 관람하기에 적당한 날씨입니다.

 

트램 버스로 이동하다 보면 위쪽 산에서 갑자기 홍수가 터져 버스를 향해 무시무시한 폭포가 밀려오듯이 돌진합니다. 스튜디오 트램 버스가 지나갈 때에 맞추어 홍수가 밀려오게 하도록 미리 장치를 해 놓았는데 실제 영화 촬영을 했던 그 장소이어서 100% 실감이 납니다. 너무 리얼해서 눈을 감고 머리를 숙이며 고함을 지르는 관람객도 있습니다.

 

조스가 사람들 물어 죽인 곳

 

조스 출현

 

WATER WORAD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낸 코너입니다. 폭탄 터지는 모습, 총 소리, 총을 쏘며 보트를 타고 달려 오는 악당, 총을 맞고 물로 처박히는 대원들 . . .

영화 속 장면을 실감있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스입니다.

 

영화 촬영 세트인데 이 빌딩들은 모두 평평한 벽에 붙은 사진입니다.

 

미국 여행을 하면서 유니버설스튜디오를 효과적으로 즐기려면 성수기인 여름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관람객들이 밀려 들어 인기 있는 트랜스 포머 3D 코너 등은 관람하는 데 대기 시간이 매우 길어집니다.

 

이 아름다운 집의 지분에 쌓인 눈은 실제 눈이 아닌 인공 부착물이다.

 

영화 겨울 왕국의 눈사람 '올라프'

 

붐비는 스튜디오 거리

 

개구리 모습의 쓰레기통에도 유머러스한 아이디어가 스며있다.

 

눈으로 만든 집과 성탄 트리와 선물 꾸러미들의 환상적인 색체

 

동화의 나라의 환상적인 색채

관람객들은 이렇게 아름다운 색깔을 감상하면서 아름다운 감각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 중에서도 미국 여행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중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유니버설스튜디오는 매우 가볼만한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이곳에서 할리우드 영화 촬영장을 체험하면서 각종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다음엔 유니버설스튜디오에 설치되어 있는 비행기 사고 모형이나 지하철 홍수 재현 장면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