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 곳) 겨울 왕국 남이섬 데이트 코스

 

경기도 가볼만한 곳 배용준의 가을 연가에서 은행나무 데이트 코스로 유명산 겨울 왕국 남이섬은 남이장군의 묘가 있는 섬으로서 강원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sbs드라마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육룡이 나르샤에서 유아인이 열연하고 있는  이방원(조선 3대왕 태종)의 딸인 정선공주가 낳은 아들입니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원(조선 3대왕 태종)으로 열연하는 유아인

남이장군은 이시애가 난을 일으켰을 때 겨우 25세 때였는데도 이방원의 피를 이어받은 용맹과 지략으로 이시애와 맞서 싸워 큰 공로를 세웠습니다. 또 만주땅의 여진족을 토벌할 때도 혁혁한 공로를 세웠으며 이 공로를 인정받아 병조판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자광이란 자가 남이가 역모를 꾸다는 거짓 흉계를 꾸며 27세(예종 때)에 처형되었습니다. 

남이 장군 묘

이곳의 행정구역은 경기도 가평이고 옆에 위치한 자라섬은 강원도 춘천이 행정구역입니다. 이러한 차이로 각 행정구역에 해당하는 세금도 차이가 많을 것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 곳 겨울 왕국 남이섬은 디자이너 강우현 사장님이 부임되어 오기 전까지는 술꾼들이 들끓는 형편없는 곳이었습니다. 곳곳에는 술꾼들이 남긴 술병과 음식물 쓰레기가 아무 곳에나 버려져 있었습니다.그러던 곳을 디자이너 강후현 사장 측에서 인수하여 경기도 가볼만한 곳으로 재탄생하여 세간의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술명으로 만든 친환경 설치 예술 작품

강우현 사장님은 13만평에 이르는 섬을 재창조하기로 기획을 하였고 여기저기 널린 술병들을 쓰레기로 처리하기 보다는 재이용의 법칙에 의하여 예술품으로 승화시켰습니다. 친환경 섬으로 탄생된 현장을 여기저기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섬 내부에는 한옥식 호텔인 정관루가 있습니다. 숙박비는 비싼 편이지만 섬 한 가운데에서 조용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강가에 인접한 길을 이용하여 자전거 길을 만들었습니다. 연인들은 2인용 자전거를 대여받아 자전거길을 누비며 데이크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강가에는 한적한 길이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알맞도록 꾸몄습니다.

남이섬을 나미나라공화국이라고 명명하여 남이 장군이 꿈꾸는 나라로 독립하였습니다. 물론 실제 독립 국가는 아니지만 입장할 때 나미나라 공과국의 여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국의 유명한 진흙 조각가 위칭청의 전시장

또한 중국의 유명한 진흙 조각가 위칭청의 조각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한중 문화 교류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식당에서 옛날 도시락을 먹으면서 추억에 빠져 볼 수 있습니다. 추억만큼 맛은 그다지 ^^

매년 20만 명에 불과 지금은 200만 명에 육박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 곳 겨울 왕국 남이섬은 서울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이어서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여기서 촬영한 배용준이 주연한 가을연가는 한류 열풍을 타고 동남아시아 각국을 타고 뻗어 나갔습니다. 가을 연가에서 배용준이 걸었던 데이트 코스 은행나무 숲을 걷기 위하여 일본 중국에서 배용준의 팬이 넘쳐났습니다. 오래 전의 이야기지만 배용준의 가을 연가는 한류 열풍의 원조격으로서 위력을 발휘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유아인이 열연하고 있는 이방원(조선 3대왕 태종)의 딸이 낳은 아들이 남이장군이라고 생각하니 그 혈육의 호쾌함은 피를 통하여 흐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